신문광고마케팅전략 교육과정
강사
인사이드M 강사
과목
신문광고마케팅전략
카테고리
마케팅 > 신문광고마케팅전략 과정
교육기간
등록일로부터 60일(2개월)
교육문의
1661-5107


모바일에서 수강 가능
강의 내용 커리큘럼 수강해택
강의 내용
1700만명의 정기구독자를 사로잡는 신문광고마케팅 실전강의

최소의 광고비용으로 히트제품을 만드는 마케팅 노하우를
신문광고 1인자가 직접 알려드립니다.

커리큘럼
차시 교육주제 교육내용
1 신문 광고란?(1) 온라인광고와 신문광고의 차이점을 살펴본다.
2 신문 광고란?(2) 신문광고의 3대 핵심요소를 살펴본다.
어떤제품을들 신문광고에 효과적으로 놓여질까에대하여 알아본다.
3 신문광고 효율과 입점하기(1) 신문광고의 효율성/ 신문광고 테스트광고 방법에대하여 알아본다.
4 신문광고 효율과 입점하기(2) 신문광고 입점과 광고집행 / 입점분류에 관해 알아본다.
5 신문광고 핵심요소와
허위과대광고 리스크 예방팁
허위과대광고 리스크 예방 팁 / 예시로보는 법적 제제 피하는 팁 에 대해 알아본다.
상세 커리큘럼은 정회원만 열람 가능합니다.
수강혜택
01. 평생 회원제 04. M+센터 마케팅 지원
02. 다양한 제휴마케팅 서비스 제공 05. 무료 쇼칭몰 입점
03. 오프특강 기회 부여 06. 매체별 맞춤진단 지원


세로화면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